티스토리 뷰

Life

코로나........

MIA_DAHAE 2020. 10. 24. 02:33


코로나는 언제 끝날까...

갑자기 경주가 가고 싶어 새벽에 교통편이랑 숙소를 예약했다.
하고나서 몇 시간이 지났을까
갑자기 두려워져..버스는 수수료 물고 취소하고
숙소는 환불불가라 돈을 날렸다.

우울하다 ㅗ

돈을 날려서 우울한거 보다 그냥 코로나 때문에 바뀐
생활패턴이 우울하다.

나는 생각이 많아지면 자유수영을 가곤 했었다.
수영을 하는 그 순간만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
내 움직임과 호흡조절에만 집중하게 되어
불필요한 생각을 할 여유가 없어졌었고 나는 그게 너무 좋았다..

하지만 수영은 내년에도 못 할거라는 생각이 자꾸 든다.

어서 빨리 그땐 그랬지 하는 시절이 왔으면 좋겠다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