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Life

블로그를 다시 시작 했다...

MIA_DAHAE 2020. 9. 11. 05:07

올해 회사일로 너무 바빠 블로그를 들어와 볼 시간도 없었고.. 글을 쓸 여유도 없었다. 

오늘부터라도 시간이 날 때마다 블로그를 다시 관리해 봐야지.. 하하 ㅠㅠ 

 

그렇게 오랜만에 블로그에 들어와 이곳 저곳 살펴보는데...

그동안 너무 중구난방으로 글을 써오고 있었다. 그래서 정리를 시작했다.

특히 개발 관련 글중 다시 보지 않을 거 같은 글들은 과감히 지워버렸다 ㅋㅋ(아직도 지우는 중 이긴 하다...ㅎㅎ)

지우는 도중 글을 다시 읽어봤는데...왜 이렇게 정신없이 대충 썼을까....? 사실 기록 용으로 써서 나중에 까먹었을 때

다시 보기 위한 용도 이긴 했지만.... 과거의 나.. 좀 너무하긴 했다..

 

이제 하나의 글을 쓰더라도 조금의 각은 잡고 써야겠다.

그리고 일상 관련 글들도 좀 많이 써봐야지... 나중에 돌아보면 그 당시의 나를 알아가는 데는

기록만큼 좋은 게 없으니...

 

아무튼 내 블로그의 V2 가 다시 시작되었다~~ 

 

파이팅! 

댓글